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보검의 남자다운 패기를 간직한 화보 공개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6/03/17 [16:45]

 

 


패션 미디어
<엘르>는 국민적 사랑을 받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천재 바둑 기사 최택 캐릭터로 이 시대 최고의 훈남으로 떠오른 배우 박보검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드라마가 끝나고 이내 배우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과 나영석 사단의 <꽃보다 청춘>팀과 함께 아프리카에 다녀온 박보검은 이국의 햇살 때문인지 조금 가무잡잡해진 상태였지만, '근사한'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남자로 거듭나 있었다. 특히 박보검은 사진가의 사인이 떨어지면 강렬한 눈빛 연기와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함과 동시에 스물 넷이라는 나이와 어울리는 신선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혀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즐겁게 했다.

 

매 인터뷰 때마다 겸손한 태도로 일관되게 행동해온 박보검은 이번 <엘르>와 인터뷰에서도 "감사한 일이 셀 수 없이 많았다. <응답하라 1988>은 생애 가장 큰 축복이었다. 국민적 사랑을 받았고 그 드라마를 보신 부모님 연배의 어른들도 박보검이란 이름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으론 <꽃보다 청춘>촬영으로 한결 돈독해진 쌍문동 형제들과의 에피소드, 평범한 일과를 소화하고 있는 대학생으로서의 시간을 담담하고 솔직하게 밝혔다.

 

박보검과 <엘르>가 나눈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4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3/17 [16:45]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