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마이걸(OH MY GIRL), '봄의 요정'으로 변신! "컴백 단체 티저 공개"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7/03/24 [14:58]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봄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24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단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마이걸 멤버들은 마치 현실 세계인지 알 수 없는 듯 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구름에 앉아 오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핑크, 레드,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감이 드는 깜찍한 의상을 입고 요조숙녀가 된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마이걸만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이 티저 전체에 물씬 풍기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전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이번 앨범 전체 콘셉트인 ‘컬러링 북’을 상징하는 꽃, 풍선, 무지개 등과 함께 오마이걸이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지며 한 편의 아트를 보는 듯 한 역대급 티저로 이목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WINDY DAY(윈디 데이)”,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소녀스럽지만 뻔하지 않은 독창적인 콘셉트로 ‘아이돌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을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4 [14:58]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