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보검, 화보 촬영장에서도 빛난 ‘순둥 비주얼’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7/04/10 [16:15]

 

 

 

 

 


박보검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패션 브랜드의 여름 화보 촬영을 마쳤다. 화보 장인 다운 다양한 표정을 무리 없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실물을 그대로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스케치 컷을 통해 변함없는 완벽 비주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여름에 뭐 입지?'라는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내츄럴한 핏이 돋보이는 헨리넥 스타일 셔츠를 선택, 소프트한 컬러와 히든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 마저 한 껏 느껴지는 셔츠를 심플한 슬랙스 및 하프 팬츠 등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표현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소프트한 소재감을 더한 파스텔 톤 컬러 블록 티셔츠, 컬러 블록 패턴의 져지 티셔츠 등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동계 올림픽 특집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0 [16:15]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