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고민시, 메이크업 브랜드 화보 공개! 무결점 미모 ‘여신 등장’
 
변창수   기사입력  2021/01/29 [10:56]

 

 

 

배우 고민시가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고민시는 29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고민시는 고혹적인 분위기부터 내추럴한 모습까지 다양한 컨셉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주저 없이 ‘고민시’라고 답할 수 있을 정도로 그녀의 인기가 뜨겁다”며 “고민시가 갖고 있는 압도적인 눈빛과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앞으로 고민시와 함께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고민시는 영화 ‘마녀’, 드라마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사춘기 소녀 이은유 역으로 제대로 매력 포텐을 터트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민시는 차기작으로 tvN '지리산', KBS2 '오월의 청춘'을 준비 중이다.   

 

사진 제공 – 클리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9 [10:56]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