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X고규필X오마이걸 미미X이시우X채코제 크리스티안과 함께하는 역대급 텐션 멕시코 여행 스타트!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4/04/19 [10:56]

 

‘위대한 가이드’ 역대급 텐션의 멕시코 여행이 시작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호평을 모은 이탈리아, 이집트 여행에 이어 정규 편성 후 영국 여행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어디서도 체험할 수 없는 영국의 ‘찐 매력’을 한가득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대리만족까지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4월 19일 ‘위대한 가이드’ 4번째 여행지 멕시코 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여행 메이트 5인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미미, 이시우,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와 대한외국인 가이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의 조합이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며 멕시코 편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편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멕시코 거리를 배경으로 화려한 멕시코 전통 의상을 장착한 여행 메이트 5인(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 미미, 이시우, 채코제)과 가이드 크리스티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의 얼굴 가득한 함박웃음, 총천연색 의상, 이국적인 분위기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멕시코의 상징인 ‘정열’이란 단어를 절로 떠올리게 한다.

 

지난 4월 15일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 마지막 이야기 방송 말미 4번째 여행지 멕시코 편이 깜짝 예고됐다. 예고를 통해 정열의 나라 멕시코에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에 이르기까지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끓어오르는 에너지로 여행 메이트들을 이끄는 가이드 크리스티안의 에너지가 돋보였다.

 

예고에 이어 포스터까지, 정열과 웃음으로 가득한 여행을 기대하게 만드는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편. 역대급 텐션 여행을 보여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편은 4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19 [10:56]   ⓒ h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