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회장 설진오)는 지난 10월24일 오후 6시30분 연합회 사무실에서 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화성시 관내 아파트 연합회 임원들과 화성시 공동주택관리과 정연송 과장과 지원팀 이정아 팀장이 참석하여 공동주택 노후승강기 교체 지원사업의 형평성과 지원금 인상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연합회 임원진은 노후승강기 지원사업의 지원이 세대수나 승강기 대수에 관계없이 지원금이 일괄 1억 2천만원 인 것은 형평에 맞지 않다고 주장하고 지원금 인상과 공동주택 지원사업의 지원조례에 도색을 추가적으로 요구하였으며 이에 노후 승강기 지원사업의 지원금 인상과 형평에 맞는 지원이 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검토를 하기로 하였다.
이와함께 (기계설비 법 , 정보통신 공사업법) 시행에 따른 한국기계설비(주) 관계자의기계설비 법에 관한 내용의 브리핑에서 의무적으로 관리자를 두어야 하는 상황에 비용절감과안전관리에 대한 내용으로 지속적인 공지와 함께 교육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의견에 화성에 본사를 두고있는 한국기계설비(주)와 업무협약을 맺기로 했다.
이어진 안건 중 정보통신 공사업법에 관한 내용은 차기 임원회의에서 논의 하기로 했다.
아울러 2023년 송년회는 오는 12월13일 수요일 18시30분 송산한정식 (용주사 맞은편)에서 개최를 의결했다.
연합회는 투명하고 효율적인 공동주택 관리운영을 위해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약속하며 회의를 마쳤다.
신 상 균 기자
|